UPDATED. 2024-04-28 21:15 (일)
국립군산대 기관공학과, 인성 갖춘 맞춤형 인재 양성 위한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 프로그램 성공리 마무리
국립군산대 기관공학과, 인성 갖춘 맞춤형 인재 양성 위한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 프로그램 성공리 마무리
  • 배지우
  • 승인 2024.01.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군산대학교 기관공학과는 지난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을 통해 기업이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상을 배출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이번 행사는 기업으로부터 학생들의 능력뿐만 아니라 인성을 중시한다는 의견을 수렴하였다. 또한 새로운 인재를 채용할 때, 팀워크, 소통 능력, 적응력 등의 인성적인 측면을 중시하는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의견도 반영했다.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에서는 Mind Up 해림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인성을 강화하는데 주력하였다. 이를 통해 미래 사회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재로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HMM OCEAN SERVICE와 SM KLCSM의 인사팀 4명은 학생들에게 직접 의견을 전달하고, 인성 강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인재 양성에 협력했다.

국립군산대학교 기관공학과는 졸업 후 군대 복무 대신 고급 기관사로 승선근무 예비역 제도를 통해 학생들은 3년 동안 고연봉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학과는 학생들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 프로그램은 이러한 학과의 의지와 노력을 체계적으로 구현한 한 사례로 볼 수 있다.

국립군산대학교 기관공학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산업계에서 뛰어난 인성과 능력을 지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강조하고,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은 이러한 미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 기관공학과 교수진 일동은 학생들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전지적 진로탐색 시점'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노력의 결과를 입증하였다. 향후에도 학과는 산업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