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55 (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광고모델 에이전시 투어 개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광고모델 에이전시 투어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1.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광고모델 에이전시 투어를 방학 중에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기 중에는 교내에서 진행하는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재학생들의 활발한 모델 활동 기회 부여와 현장 경험을 통한 실무 능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모델 오디션 기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모델 정주희(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20학번)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모델 정주희(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20학번)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본교는 인서울 4년제 정규 대학교로서 학기 중에는 교내 워킹실에서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투어를 진행하여 패션모델, 광고모델, 모델연기, 모델테이너, 인플루언서 모델 등의 다양한 분야로 데뷔와 활동을 지원한다. 방학 중 개최하는 광고 에이전시 투어는 우리 학과 재학생들의 광고모델 데뷔와 활발한 활동에 발판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모델 오디션은 성과나 결과도 중요할 수 있지만 그보다도 학생들에게 오디션 현장에 대한 경험치를 높이고, 오디션 전략 스킬 향상을 위한 교육적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취지다. 수많은 오디션, 현장 경험을 통해 모델로서 자신감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패션모델, 광고모델, 모델연기, 모델테이너, 인플루언서 모델, 시니어모델 등 다양한 분야를 각 분야별 특성에 맞춰 온⦁오프라인 융합 교육과 모델 현장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오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정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수능 및 내신 미반영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