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30 (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동문회, 연말송연회 개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동문회, 연말송연회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1.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지난 연말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시니어모델 동문회 연말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니 패션쇼 및 신년 행사 계획 수립을 위한 행사로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동문회는 졸업생들의 활발한 교류 및 학과의 발전과 시니어모델 시장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시니어모델 동문회는 졸업 후 시니어모델 강사, 연출가, 스타일링 디렉터 등의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으며, 시니어모델 관련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활동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동문회의 연말송연회 모습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동문회의 연말송연회 모습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본교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분야는 올해 3월 13기 시니어모델이 입학하는 만큼, 체계적이며 전통이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니어모델 분야에서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재졸업생들이 배출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앞으로 재졸업생들이 전문화된 시니어모델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많은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인 서울 4년제 정규 대학교로서 탄탄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실기 수업을 통해 모델의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트랜디한 커리큘럼이 구축되어 있다. 수업 이외에 패션쇼, 촬영 등의 모델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여 모델 데뷔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오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정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수능 및 내신 미반영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