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50 (토)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겨울방학 제2차 릴레이 특강 진행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겨울방학 제2차 릴레이 특강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4.01.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뇌기반감정코칭학과 겨울방학 제2차 릴레이 특강
뇌기반감정코칭학과 겨울방학 제2차 릴레이 특강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학과장 고건영)에서 주관하는 겨울방학 제2차 릴레이 특강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뇌기반감정코칭학과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지난 10일부터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색채심리와 감정코칭, NLP특강에 이어 제2차 릴레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브레인트레이너 자격증 특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1월 18일 정은경 교수의 ‘아로마테라피와 감정코칭’ ▲1월 25일 이재연 교수의 ‘뇌과학으로 알아보는 부모 교육과 감정코칭’ ▲2월 5일 이윤경 강사의 ‘DISC 검사를 활용한 감정코칭(부제: DISC로 알아보는 슬기로운 사회생활)’ 의 순서로 남은 릴레이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에 시행되는 릴레이 특강은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사무실 유선문의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이번 시리즈 특강이 다양한 감정코칭법 및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어 가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몸, 뇌, 마음의 통합심리치료를 표방하는 감정코칭전문가, 심리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상담 및 코칭의 이론적 학습에 그치지 않고, 직접 상담과 코칭을 진행해 사례 분석을 토의할 수 있는 동료 상담반과 청소년 상담사 3급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아울러, 현장형 인재 양성을 위해 정규과정은 물론, 상담세미나, 수용전념치료, 포커싱 치료 등 훈련을 위한 정기적인 줌 화상 강의, 명상동아리 활동과 지역별 학생모임, 상담 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반 등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취업, 창업 및 강사 활동을 지원하며, 이미 창업하고 현장에서 활동하는 졸업생 및 학과 교수진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진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1월 24일부터 2월 14일까지 2024학년도 상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