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0 (일)
계명대, 앤시스 코리아와 산학협력 교류 협정 체결
계명대, 앤시스 코리아와 산학협력 교류 협정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4.0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계명대와 앤시스 코리아, 미래모빌리티 분야의 기술개발 및 대학 교육과 연구활동을 위해
산학협력 교류 협정 맺어
계명대와 앤시스가 산학협력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좌측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 우측 강동훈 앤시스 전무)
계명대와 앤시스가 산학협력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좌측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 우측 강동훈 앤시스 전무)

  계명대(총장 신일희)가 앤시스 코리아(대표 문석환, 이하 앤시스)와 미래모빌리티 분야의 기술개발과 대학교육 및 연구활동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지난 1월 10일(수) 계명대와 앤시스는 계명대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산학협력 상호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 및 관련학과 교수들과 강동훈 앤시스 전무, 이용희 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기술개발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산업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로 하고, 각종 연구개발사업과 인력양성사업을 수행하는 등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모빌리티분야 기술개발 및 연구활동 ▲모빌리티분야 연구개발장비 및 연구개발 인력 공동활용 ▲모빌리티분야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인적교류 및 학생인력 공동지도 ▲관련 교육과정의 보급 및 확산에 관한 내용 ▲기타 상호 기관과의 업무협의에 따른 협의사항 등을 약속했다.

 김원진 계명대학교 공과대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앤시스 공학해석 솔루션을 지원받게 되어 기쁘다며, 미래모빌리티분야의 공동연구와 학생교육에 큰 도움이 될 거라 기대한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동훈 앤시스 전략사업부 전무는 “이번 지원을 통해 계명대학교의 연구 및 학생교육에 다양한 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