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40 (일)
인하공전, 찾아가는 진로 및 전공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인하공전, 찾아가는 진로 및 전공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방완재
  • 승인 2024.01.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김성찬, 이하 인하공전)이 지난 3일(수) 태전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진로 및 전공 직무체험 프로그램인 '인하랑이 간다'를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혁신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관련 학과 재학생들이 다양한 지역 청소년에게 진로 체험의 장을 마련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태전고 방문에서는 비행승무원, 항공기 정비, 전기 및 전자 분야 관심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상담 및 멘토링', '전공학과 진학을 위한 면접 준비 및 이미지 메이킹 교육'과 항공기 내 비상 상황에 대한 승무원 대처 요령을 VR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진로체험을 신청한 2학년 박채원 학생은 “평소 항공서비스직에 관심이 있어 승무원의 꿈을 키우고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진로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꿈을 위해 한 발짝 다가서는 좋은 계기가 되어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인하공전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진로 및 전공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체험의 질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하공전의 진로 및 전공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https://forms.gle/9rgUsMvAtAr2XEQt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