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20 (일)
수원여대, 2023학년도 캡스톤디자인 시상식 개최
수원여대, 2023학년도 캡스톤디자인 시상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4.01.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 산학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센터장 유장학)는 12월 15일(금) 수원여자대학교에서 2023학년도 캡스톤디자인 시상식를 개최하였다.

 

지난 2주간 10여명의 내·외부 심사위원이 34개 출품작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진행하여 장기원 총장, 김창호 산학취업처장, 김지성 입학홍보처장, 각 과목 지도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각 경쟁 분야 우수팀에게 상장과 시상금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시제품분야 대상은 ‘창작의상-광목’을 제작한 패션디자인과, ‘유아 교재교구, 교안 및 영상‘을 제작한 유아교육과, ‘메뉴, 레시피’를 제작한 식품영양과가 수상하였고, 보건사회예술분야 대상은 ‘헤어미용 작품’을 제작한 미용예술과, ‘단편영화’를 제작한 연기영상과, ‘치과의료기관 문제해결 관련 보고서’를 작성한 치위생과가 수상하였다.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은 “학생과 교수님들의 밤낮없이 쏟아부은 노력의 성과물에 매우 자랑스럽고 잠재된 가능성에 무한한 희망을 가진다”고 하면서 “재학생들이 자신이 가진 창의성과 가능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은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유장학 센터장은 “매년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과 경진대회를 통해 산학연계를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졸업성과를 발굴하여 시제품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수원여자대학교는 보건복지, 헬스푸드, 사회·교육·디자인·예술 분야 여성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작업치료과, 의료재활과(성인학습자 전담)를 개설하고 변화되는 산업체 현장수요에 맞는 여성 실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