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15 (일)
광주여대, ‘2024년 시무식’ 거행
광주여대, ‘2024년 시무식’ 거행
  • 배지우
  • 승인 2024.01.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혜와 용기로 과감하게 도전하고 혁신하여 성장의 기회 마련”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는 지난 3일 오전 11시 본교 국제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거행하였다고 4일 밝혔다.

본 시무식에는 송강학원 오장원 이사장과 광주여대 이선재 총장 및 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신년사를 시작으로 참석자들 간의 새해인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강학원 오장원 이사장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서로 협력하고 이해하며 함께 나아가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올해는 분명 우리가 함께 향하는 밝은 미래이자 상서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어 “우리 대학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전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어 노력한 결과 ‘대학기관평가인증’, ‘취업연계중점대학’ 등 다수의 다양한 사업에 도전하여 선정되는 등 당당히 많은 성과를 이뤄내어 지역 명문대학으로써 위상을 드높였다.”라고 전하며, “학령 인구 감소로 지역대학이 겪고 있는 문제를 전 구성원들이 지혜와 용기로 과감하게 도전하고 혁신하여 협력한다면 분명 위기의 파고를 넘어 성장의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무식 행사 이후에는 전체 교직원이 함께 서로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