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35 (토)
대전대, 혜화아너스아카데미 ‘I덴티티팀’ ‘충북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 수상
대전대, 혜화아너스아카데미 ‘I덴티티팀’ ‘충북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4.01.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관광객 마음 중심에 선 충북’ 제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대학교육혁신원(원장 심재은 교수) 내 ‘혜화 아너스(Honors)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충북도청에서 주관하는 전국 규모의 ‘충북 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대전대에 따르면 영광의 주인공은 ‘혜화 아너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12기’로 참여한 ‘I덴티티팀’ (빅데이터학과 노민성, 산업·광고심리학과 이수현, 응급구조학과 김국환, 회계학과 성해빈)으로 구성된 재학생 4명이다.

해당 공모전은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충북 관광콘텐츠 발굴을 목적으로 매력적인 충북 관광을 상징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으로서, 홍보 영상 분야 및 여행콘텐츠 기획 분야(여행코스 기획, 축제 기획)로 나뉘어 진행됐다. 

‘I덴티티’팀은 ‘관광객 마음 중심에 선 충북’이라는 주제로 ‘충북 관광 활성화를 위한 비공개 여행 코스’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제안했다. 이들은 대학생 특성 반영, 서로 다른 학과의 팀원 구성, 사전 답사를 통한 현실적인 코스 제안 등의 방향성을 참신하게 담았으며, 여행콘텐츠 기획 분야에서 약 60 여팀이 참여한 가운데 장려상에 선정되는 우수한 성과를 냈다.

대학교육혁신원 심재은 원장은 “학생들이 혜화 아너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리더십과 도전정신, 협동역량, 소통역량 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고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