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5 (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준오헤어와 MOU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준오헤어와 MOU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12.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와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지난 12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와 준오헤어(左 김수연 이사)의 상호교류협약 체결 모습
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와 준오헤어(左 김수연 이사)의 상호교류협약 체결 모습

 서울문화예술대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김현정 교수, 김성순 교수, 준오헤어 김수연 이사, 연은정 부장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양 기관은 미래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 주요 시책 홍보 협력 ▲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 자료 교환 ▲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준오헤어는 160여 개의 매장과 3,000여 명의 직원이 함께하는 4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미용 기업으로서, 전 매장이 표준화된 미용 서비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뷰티 교육 콘텐츠 선두주자로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에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된다. 또한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미용전문교육으로 유능한 전문 미용인을 배출하고 있으며 졸업 후에는 헤어디자이너, 피부관리사, 방송국 분장사, 스타일리스트, 뷰티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미용사 면허증 및 국가 자격증들을 수업 과목과 연계해 취득하기 용이하며, 다양한 주제의 특강(명사 초청, 현장 탐방 등)들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정시모집을 오는 1월 5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