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20 (일)
국립안동대, 미래교육센터 성과발표회 및 미래교육 포럼 개최
국립안동대, 미래교육센터 성과발표회 및 미래교육 포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2.14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국립안동대학교(총장 정태주) 사범대학부속 미래교육센터는 오는 5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미래교육센터 성과발표회 및 미래교육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립안동대학교 사범대학부속 미래교육센터,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주관한다. 국립안동대 미래교육센터 전용주 센터장, 최웅환 사범대학장, 이영태 대학원장을 비롯해 패널로는 경상북도 교육청 이윤화 중등교육과장, 안동고등학교 김태동 교장, 예천상리초등학교 강신현 교사, 강원대학교 이소율 교수, 테크빌 교육 김재현 실장, 사범대학 학생회장 한일상 학생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미래교육센터 성과발표회 ▲세부 과업 추진 결과 ▲동아리 운영 우수팀 발표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과 대학 교원양성기관의 협력 방안 ▲패널별 토론 ▲질의응답 및 종합 논의 등이다.

  특히 미래교육 포럼은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과 대학 교원 양성 기간의 협력 방안’이라는 주제로 현장 학교 관리자 및 교사, 타 대학, 에듀테크 기업, 재학생 등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전용주 미래교육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안동지역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미래교육의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하고 이를 위해 국립안동대 미래교육센터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