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40 (토)
한국공학대학교(한국공대), 2023 TU대학혁신 성과포럼 개최
한국공학대학교(한국공대), 2023 TU대학혁신 성과포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2.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한국공대 아트센터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을 위한 혁신 우수사례 공유 -
2023학년도 TU대학혁신 성과포럼 포스터
2023학년도 TU대학혁신 성과포럼 포스터

 한국공학대학교(이하 한국공대)는 오는 19일 14시에 한국공대 기술혁신파크 아트센터에서 2023학년도 TU 대학혁신 성과포럼을 개최한다.

 한국공대는 이번 포럼에서 ‘미래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2023년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추진했던 주요 성과 및 혁신 우수 사례를 대내외에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한국공대 오황석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한양대학교 이태희 교육혁신팀장이 ‘대학 교육혁신 동향과 전망’라는 주제로 기조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한국공대 혁신사례 발표는 △첨단 신산업분야로 학사체제 및 모집단위 전면개편  (안정희 교무처 학사팀장)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융복합 교육체계 고도화(하수연 미래대학 학사팀장) △구성원이 함께 만드는 한국공대 홍보소통 이야기(이헌준 입학홍보처 홍보소통팀장)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공대 오황석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축적한 여러 성과들을 대학 구성원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새로운 교육혁신  문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우리대학이‘미래를 선도하는 핵심인재 양성’의 산실로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학혁신지원사업은 대학별 자율 혁신을 통한 체질 개선으로 양질의 대학 교육을 통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하는 교육부 재정지원사업으로, 이번 포럼은 성과확산을 위하여 한국공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