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5 (월)
조선대 비교과통합관리센터, 2023 다가치 인증제 중간 인증 시상식 성료
조선대 비교과통합관리센터, 2023 다가치 인증제 중간 인증 시상식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3.12.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형 인재’ 등 중간 인증 대상자 105명 시상

 조선대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관리센터는 지난 12월 6일 CSU 핵심역량 인증제의 이해도 향상 및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동기 부여를 위해 다가치 인증제 중간 인증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개최된 ‘다가치 인증제 중간 인증’ 시상식 모습

다가치 인증제는 조선대 인재상인 ‘함께형 인재’에 부합하는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인증제다. 자기주도, 창의융합, 배려봉사 역량별 우수 학생을 선정하고 이에 따른 장학 혜택을 제공헤 학생들이 주기적으로 핵심역량 인증 결과를 스스로 모니터링하며 핵심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2023학년도 중간 인증 결과 최우수 인증 9명, 우수 인증 80명, 장려 16명으로 총 105명의 학생이 선정됐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1~2학년 학생의 다가치 인증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장려상을 선정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가치 인증제에 대한 설명회도 진행, 인증제 이해도 증진과 인증제 관련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다.

최우수 인증 대표 김다민 학생은 수상 소감을 통해 “비교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결과로 인증을 받으니 보람되고, 졸업 전까지 비교과 프로그램에 더욱 열심히 참여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강희조 교육혁신원 부원장은 “전공 교과뿐만 아니라 교양과 비교과 프로그램에도 적극 참여하여 선발된 학생들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더욱 많은 학생이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최우수 인증에 도달하는 인원이 많아지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