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05 (일)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시니어모델 입문/심화과정 수료식&패션쇼 개최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시니어모델 입문/심화과정 수료식&패션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2.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모델
시니어모델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원장 하병훈)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2기)과 심화과정(1기)의 수료식&패션쇼를 지난 7일(목) 오후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성지관 트라이버시티홀에서 개최했다고 알렸다. 

 이번 시니어모델 과정에는 총 30명(입문 15명, 심화과정 15명)이 수료하였으며, 수료식 후에는 패션쇼가 내외빈, 가족 및 지인들이 함께 모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축사에서 하병훈 원장은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를 소개하며, “오늘날 시니어 시대의 주인공은 인천대 트라이버시티가 아닌 바로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주인공”이라고 말했다. 또 “새롭게 시니어 모델과 시니어 연기자에 도전하는 여러분의 성공과 향후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가 시니어스쿨(Senior School)로 발돋움하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전형석(산학협력중점교수) 시니어강좌 담당교수는 내년에는 시니어모델 강좌에 깊이를 더하고 향후 문화예술, 스포츠 등 보다 폭넓은 문화예술강좌 연구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트라이버시티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심화과정은 2024년에도 강좌(1학기 12주 과정)가 계속될 예정이며, 24년 1월부터 전형석 산학협력중점교수(강좌담당)와 박수이 책임 강사(인천 문화예술협회장)가 예비수강자 인터뷰를 통해 입문 3기와 심화 2기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