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20 (일)
박정렬 한국저작권보호원장, 마약 이용 근절‘NO EXIT’캠페인 동참
박정렬 한국저작권보호원장, 마약 이용 근절‘NO EXIT’캠페인 동참
  • 하영 기자
  • 승인 2023.1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렬 한국저작권보호원장이 마약 이용 근절 및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저작권보호원 박정렬 원장, 마약 이용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NO EXIT’ 캠페인은 최근 급증하는 마약 범죄에 따라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및 관계부처가 함께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릴레이 캠페인으로, 1회 투약만으로도 강한 중독성과 금단증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마약을 ‘출구 없는 미로’에 비유하며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범국민적 마약퇴치 운동이다.

 한국저작권보호원은 한국지식재산보호원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박정렬 한국저작권보호원장은 “불법 복제물 유통 사이트 내 불법 마약 등 유해 광고들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기에 이번 캠페인에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며 “마약에 대한 호기심이 불러오는 불행의 결과를 막기 위해 마약 이용 근절을 위한 활동에 한국저작권보호원도 뜻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저작권보호원은 최근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또 다른 불법의 미끼입니다.’라는 메시지로 저작권 침해 사이트 내 불법 광고를 통한 불법 도박, 마약, 개인정보 탈취피해 등을 강조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배포한 바 있다.

 박정렬 한국저작권보호원장은 다음 주자로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유병한 회장을 지목하며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