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25 (일)
대구한의대학교 건강최고위과정 윤은기 박사 초청 종강연 진행
대구한의대학교 건강최고위과정 윤은기 박사 초청 종강연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3.12.0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차산업혁명 알파시대 도래-우주시대 대응방안 설파, “초역전의 시대, 협업하라” -
특강현장
특강현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에서 지역 CEO를 위해 운영하는 건강최고위과정 ‘DHU Honors & Permanence CEO  Academy’ 에서는 최근 대구한의대학교부속 한방병원 강의실에서 30여명의 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협업진흥협회 윤은기 회장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윤은기 회장은 제5차 산업혁명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밝히며 우주시대의 진전과 새로운 대응방안, 유,무인 융합체계의 진전, 알파세대의 사회진출에 따른 기업의 변화와 뉴리더십에 관해 특강을 진행했으며, 특히 “우주시대를 대비한 사업전략과 초역전의 시대를 잘 이해하고 대응해야 된다.”며, “인간의 수명은 100세 이상으로 늘어나고 신문명주기가 20년으로 단축된다면 20년마다 신기술, 신사고로 업그레이드 된 신인재가 탄생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CEO들은 “오늘 굉장한 미래 먹거리와 기업구조를 변화시킬 노하우를 알아가는 매우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며, “대구한의대학교 건강CEO아카데미의 교육생으로 함께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고 말했다. 

건강최고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최용구원장(대구한의대학교 한방웰니스산업경영학과교수)은 “국가사회 다방면의 석학과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기업발전에 긍정적인 시너지효과가 나타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