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40 (토)
대진대학교-포천축산업협동조합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 · 발전기금전달식
대진대학교-포천축산업협동조합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 · 발전기금전달식
  • 방완재
  • 승인 2023.11.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1월 30일 11시 대진대학교와 포천축산업협동조합은 대진대학교 본관 2층국제세미나실에서 포천한우 및 육가공 유통 경로의 다각화와 판매·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방안으로 협략식(MOU) 및 발전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은“어려운 경제 상황임데도 불구하고 대진대학교를 위해 매년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고 있는 포천축산업협동조합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주신 발전기금은 인재양성과 대학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와 환영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에 포천 축산업협동조합 양기원 조합장은“ 경기북부의 사학의 명문대학으로써 대진대학교는 매년 눈부신 발전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향후 축산업발전에 대진대학교가 많은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고 답했다.

2021년도부터 포천 축산업협동조합은 매년 본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양 기관은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공동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인간과 동물이 함께 살아가는 생태계 속에서 축협 양기원 조합장은 대진대학교와 포천축협은 현실적이고 제도적 지원이 지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으며, 또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동반 성장하길 기원하며, 서로의 지원이 필요할 땐 물심양면의 마음으로 지원하자”라고 하였다. 

대진대학교 측에서는 임영문 총장, 공명수 기획처장, 임춘환 총무처장, 윤영선 학생성공처장, 권호 국제교류원장, 신종곤 입학홍보처장과 포천축협 측에서는 양기원 조합장, 차희영 수석이사, 김순철 이사, 정유하 이사, 이장재 이사, 송충석 이사, 최광식 이사, 이규삼 이사, 박영덕 이사, 엄지섭 상임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