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0 (일)
호원대, 제1회 호원숏폼 (Short-form) 콘텐츠 시상식 개최’
호원대, 제1회 호원숏폼 (Short-form) 콘텐츠 시상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11.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입학홍보처가 ‘제1회 호원숏폼(Short-form)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여 지난 24일 11시 총장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호원숏폼(Short-form)콘텐츠 공모전은 MZ세대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숏폼 콘텐츠를 이용하여 대학의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하고자 입학홍보처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벤트이다. 

공모전은 호원대 전체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공모작은 지난달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호원대를 배경으로 한 1분 미만의 콘텐츠 영상으로 제출받아 지난 17일 호원대학교 공식 SNS계정에 탑재 후 22일 11시를 기점으로 조회수를 산정하여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시상식에는 강희성 총장을 비롯한 신상열 입학홍보처장 등이 참석하여 제1회 호원숏폼(Short-form)콘텐츠 공모전의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수상작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1팀과 인기상 5팀이 선정되어 총 8팀이 참석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지상(스포츠무도학과 4학년)학생은 “학교에서 동기들과 추억을 쌓고자 숏폼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했는데, 최우수상까지 받게 되어 기분이 너무 좋다. 앞으로 이런 재미있는 소재의 공모전이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희성 총장은 “세대가 변화함에 따라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우리대학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해준 수상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