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0 (일)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 운영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 운영
  • 방완재
  • 승인 2023.11.2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박정운)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본부장 김민정)는 11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지난해부터 2년 연속 국내 항공사와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를 운영하는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2022년 강원항공과 협력하여 실제 비행 체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국내 대형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과 연계하여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한국외대, 아시아나항공과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 운영
한국외대, 아시아나항공과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 운영

현직 승무원이 참여하고 항공사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지는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는 매년 지원자의 참석률이 99%에 이르고 만족도 또한 100%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의 대표적인 지역 거버넌스 프로그램이다. 내년에는 한국외대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과 타 대학 재학생들까지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김민정 서울캠퍼스 학생·인재개발처장은 “항공·서비스 직무아카데미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거점형 대학인 한국외대가 지역 거버넌스의 일환으로 2년째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직무역량 강화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