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10 (토)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 ‘A.I 김현욱 아나운서’ 활용한 2024 교육과정 소개영상 제작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 ‘A.I 김현욱 아나운서’ 활용한 2024 교육과정 소개영상 제작
  • 방완재
  • 승인 2023.11.1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튜버학과에서는 최근 ‘A.I 김현욱 아나운서’를 활용한 2024년 교육과정 소개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유튜버학과의 2024년 교육과정 소개는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됐다. A.I 김현욱 아나운서의 교육과정 소개로 진행돼 학생들에게 독특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교육과정 영상이 제작됐다. 이 영상은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딥러닝 모델을 통해 자연스러운 음성과 생동감 있는 표현력을 선보이며, 유튜버학과의 다양한 수업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이 영상은 AI 기술 중에서도 특히 딥브레인(DeepBrain)에서 구매한 최신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딥브레인의 강력한 A.I 음성합성 기술은 김현욱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뛰어난 품질로 제공해 교육과정 소개에 독특하고 전문적인 느낌을 더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학과장 박성배 교수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의 교육과정이 더욱 돋보이게 됐다. AI 김현욱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이 독특한 소개 영상은 학생들에게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의 뛰어난 능력과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유튜버학과는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현장에서 필요한 역량을 제공하는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학생들이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의 역량을 키우며, 미래의 유튜브 스타 및 콘텐츠 제작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A.I 기술이 만나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낸 유튜버학과의 성공적인 교육과정에 주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튜버학과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이들에게 현업에서 경험 많은 교수진의 지도하에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하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에 대한 정보와 상담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