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30 (토)
국민대, 유웨이어플라이와 MOU체결
국민대, 유웨이어플라이와 MOU체결
  • 배지우
  • 승인 2023.11.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와 ㈜유웨이어플라이가 11월 8일(수) 오후 국민대 본부관에서 MOU를 체결했다. 

좌 이만기 부사장, 우 정승렬 총장

 

양 기관은 우수 인재 선발, 지원율 향상 및 입학전형 시스템 개발을 위해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 날 행사에는 국민대 정승렬 총장과 유웨이어플라이 이만기 부사장, 김민수 부사장을 비롯하여 국민대 김형진 교학부총장, 강동욱 입학처장, 이은형 대외협력처장, 유웨이어플라이 유석한 팀장 등이 참석했다. 

국민대 정승렬 총장은 “학령인구 감소 등 유리하지 않은 여건에서 우수한 신입생을 선발하기 위해서는 입시 유관기관과의 협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신입학 경쟁률을 제고하고 나아가 안정적인 전형 설계 지원의 확대를 위해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유웨이어플라이 이만기 부사장은 “국민대와 유웨이어플라이는 15년이상 좋은 파트너쉽을 유지해왔다”며 “일례로 양 기관이 공동으로 기획해서 개발한 수시모집 학교장추천 서비스가 교육부와 대교협으로부터 대한민국 입시표준시스템으로 채택된 바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양 기관이 입시와 대학 교육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