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50 (토)
우수 기업 탐방하고, 충북대에서 취업역량 키우자~
우수 기업 탐방하고, 충북대에서 취업역량 키우자~
  • 배지우
  • 승인 2023.11.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일자리센터, 삼양패키징 견학 참가자 모집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학생처 대학일자리센터가 오는 11월 13일(월)까지 삼양패키징 현장견학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최대 25명이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기업을 직접 찾아가 현장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현직자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자신의 전공과 기업 직무와의 연관성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에 견학을 가는 ㈜삼양패키징은 국내 최초 PET Bottle을 생산하고 상업화하면서 ‘무균 충전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PET Bottle 재활용 사업과 ‘Asepsys’브랜드로 음료무균충전(Aseptic Filling) 사업에 진출하여 기업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견학은 오는 11월 21일(화)에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재학생이나 졸업생은 충북대 씨앗(CIEA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학생에게는 장학금이나 포상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씨앗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삼양그룹의 서류전형과 적성검사 면제 혜택과 아울러 기업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대학일자리센터는 학생들이 취업 전략을 수립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실무 역량 및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