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25 (토)
인하대, ‘2023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심화과정’ 교육생 모집
인하대, ‘2023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심화과정’ 교육생 모집
  • 배지우
  • 승인 2023.10.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리더, 새로운 시대를 읽다’ 주제로 시작
- 강연·현장 견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2023년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심화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심화과정 모집 포스터

2023년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는 기본과정, 특화과정 1·2, 심화과정 등 4개 과정으로 구성돼있다.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는 심화과정은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의 마지막 과정이다.

이번 심화과정은 경제·트렌드 분야와 리더십을 접목한 강연으로 이뤄졌다. 인천시 여성들이 시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게 목표다. 강의·토론 중심 이론 수업뿐 아니라 ‘생생시정 현장견학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이기환 인하대학교 금융투자학과 교수, 박정호 한국경제산업연구원 연구실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인천광역시 중구 권역을 대상으로 현장 견학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거주 여성 또는 인천광역시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성 근로자, 재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9월 27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10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인하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하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