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30 (월)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세종대 산업대학원과 유통전문가 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세종대 산업대학원과 유통전문가 특강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0.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와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이 지난 9월 23일에 공동으로 전문가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프랜차이즈 상생전략과 정책동향’을 주제로 1부 (전)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 특강, 2부 패널 토론으로 진행됐다. 

백소라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세종사이버대학 유통물류학과와 세종대 산업대학원 유통산업학과의 공동 주최 세미나, 특강 활동을 통해 양측의 학생들이 학문적으로 성장하고 동시에 인적 네트워크도 강화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항공물류, 물류센터운영과 안전관리, 물류포장, 수요예측, SCM 등 유통, 물류, 무역 분야에 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물류학과 졸업 후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유통산업학과) 진학 시 30%의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유통물류통합 전문가 과정, 글로벌 무역물류 전문가 과정, 디지털유통서비스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수료 시 총장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