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55 (일)
세종대 산업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1차 신입생 모집
세종대 산업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1차 신입생 모집
  • 방완재
  • 승인 2023.10.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 전경
세종대 전경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산업대학원은 2024학년도 전기 1차 신입생을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1차 입시는 부동산자산관리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유통산업학과, 스포츠산업학과(스포츠산업전공·스포츠헬스케어전공·태권도전공)의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서류전형만으로 선발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온라인 수업 100%만으로 졸업이 가능하다. 온라인 수업뿐 아니라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기회와 창업활성화를 지원하기 오프라인 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활동이 융복합돼 공부와 스타트업 창업의 병행이 가능하다. 

2023년부터는 입학 후 곧바로 창업동아리 활동과 스타트업이 가능하도록 세종대캠퍼스타운 입주, 창업장학금 지급, 창업멘토 지원 등을 하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창업과 취업을 하면서 온라인 수업으로 정규대학의 석사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세종대 산업대학원 관계자는 “산업대학원은 자신의 전문역량을 키우기 위해 전문지식과 함께 살아있는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전문 네트워킹으로 비즈니스 컨퍼런스와 세미나, 해외현지답사, 워크숍, 전문자격 대비 세미나, 스타트업 창업, 캠퍼스타운 입주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학금 지원혜택도 다양해 관련 업종, 관력 학과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MOU 협력업체의 경우 40%, 광진구민의 경우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면 50%의 장학금 혜택도 가능하다. 

현재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전공별로 다양한 분야의 수십여 개 기관 및 단체들과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에도 더 많은 협약과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재학생의 학업 증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번 2024학년도 전기 1차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 산업대학원 홈페이지(www.eb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