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20 (토)
영진전문대, 제1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우승
영진전문대, 제1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우승
  • 방완재
  • 승인 2023.10.0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골프경영과, 대학부 초청 대회서 우승 및 준우승, 최강 실력 뽐내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사진 왼쪽서 넷째부터)가 ‘제1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대학부 이벤트경기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고 시상식에 나선 모습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이동규 평태선 서순복 백승기(왼쪽부터) 학생이 ‘제1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대학부 이벤트경기에서 우승, 준우승으로 입상후 기념촬영에 나선 모습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파크골프경영과가 최근 개최된 ‘제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에서 대학부 우승을 차지하며 전국 최강의 실력을 뽐냈다고 8일 밝혔다.

(사)대한파크골프협회가 개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한체육회,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지난 5~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서봉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시도별 개인전과 단체전에 일반부와 시니어부, 그리고 이벤트 경기로 대학부 등에 선수와 임직원 등 약 800명이 참가했다.

2인1조 포섬 베스트볼 방식 18홀에서 진행된 대학부 이벤트경기에 전문대로는 유일하게 참가한 영진전문대는 서순복(2년), 평태선(1년)조가 59타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 이동규(2년), 백승기(1년)조가 60타를 기록하며 준우승에 오르는 등 참가 2개 팀이 모두 입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한 서순복 학생은 “대학부 선수로 난생 처음 참가한 대회이자 1회 문체부장관기 대회에서 우승하게 돼 정말 기쁘다. 특히 젊은 대학생들이 파크골프의 매력을 제대로 알고 즐기는 것 같아 파크골프의 미래가 더 밝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은 “우리 학과가 탄생된 지 2년 만에 전국 대회 우승이라는 큰 성과를 얻었다. 그동안 학생들의 평생학습은 물론 건강한 생활 스포츠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파크골프 교육에 매진해 온 보람이 크다. 앞으로 시니어 학생들을 위한 성인 스포츠학과로 전국 최고 명문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