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45 (월)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업무협약 “혁신적 협력 새 출발”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업무협약 “혁신적 협력 새 출발”
  • 방완재
  • 승인 2023.10.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4일(수) 오후 숙명여대 디지털휴머니티센터서 업무협약식 개최
- 교육·학술 분야 협력 강화 목적…전문 인력 양성하고 공동 연구도 진행키로
- 노동시장 전문가 양성하는 인사노동MBA전공 신설…11월부터 신입생 첫 모집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업무협약 혁신적 협력 새 출발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한국공인노무사회와 업무협약 혁신적 협력 새 출발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권순원)이 10월 4일(수) 한국공인노무사회(회장 이황구)와 교류 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숙명여대 디지털휴머니티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권순원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장과 이황구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은 한국공인노무사회와 교육과 학술 연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인사·노동 분야의 우수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를 위해 한국공인노무사회 추천을 받은 소속 회원이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양측이 쌓아온 오랜 경험을 공유하고 필요한 경우 공동연구도 추진할 계획이다.

5000여명의 공인노무사가 속한 한국공인노무사회는 노동문제와 노사관계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단체다. 이번 협약은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의 인사·노동 분야 전문가 육성과 연구 역량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순원 원장은 “오늘 협약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혁신적 협력을 이뤄내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은 노동시장 변화를 이끌어갈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인사노동MBA전공을 신설해 오는 11월부터 첫 신입생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