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20 (일)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 정현오토파킹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 정현오토파킹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9.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지난 9월 21일(목) ㈜정현오토파킹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현오토파킹은 전국 500개 이상의 현장을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주차설비 전문 기업으로, 2건의 특허를 보유하는 등 기술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 같은 분야에서 유일하게 ISO9001/14001 동시 인증을 획득해 품질과 환경 분야에 있어 앞서가는 기업이다. 정현오토파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이 학부 과정에 입학 시 수업료 50%, 대학원 과정 입학 시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윤남수 경영학과 학과장은 “경영학과는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입학해 경영지식을 익히고 실무에 활용함으로써 회사가 한층 더 발전해 나가고, 개인적으로도 학식과 인맥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는 AI시대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조직의 리더와 실무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AI와 비즈니스 융합에 대한 최신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도록 AI, 빅데이터, 메타버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의 교과과정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메타버스 관련, 메타버스 활용 교육 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해 학교 수업을 통해 메타버스 교육강사, 메타버스 비즈니스 기획, 메타버스 공간 디자이너 등으로 활동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요 글로벌 경영 트렌드인 ESG 관련, ESG 경영 전문가 과정을 개설해 소정의 교과를 수강하면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경영활동의 핵심 세분 분야인 경영이론, 마케팅, 인사, 재무, 회계, 창업 등에 대해서도 폭넓게 충실히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 중이며 현업에서 활용도 높은 마켓리서치 역량도 전문적으로 쌓을 수 있는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