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35 (일)
인천재능대-LG그룹 D&O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인천재능대-LG그룹 D&O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9.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외식조리과·호텔관광과‧항공서비스과
인재양성 및 공동연구 분야 공유·협업
인천재능대-LG그룹 D&O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인천재능대-LG그룹 D&O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 호텔외식조리과·호텔관광과‧항공서비스과가 LG그룹 D&O와 인재양성 및 일자리 창출, 공동연구 협력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재능대 이남식 총장, 박정은 부총장을 비롯해 이윤정 취창업진로지원센터장, 심선아 교육혁신센터장, 관련 학과인 호텔외식조리과 최덕주 학과장, 호텔관광과 김홍일 학과장이 참석했다. LG그룹 D&O에서는 CEO 이동언 대표, CHO 손현수 상무, 레저HR 팀장 등이 참석해 두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호텔외식조리와 호텔관광 분야에서 ▲인재양성 ▲연구개발 ▲산학 공동 프로젝트 수행 등 다양한 협력을 하게 된다. 

이남식 인천재능대 총장은 “재학생들의 취업역량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수의 기업들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실무역량을 갖춘 졸업생들이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협약식 이후에는 인천재능대 산업체 특강실에서 D&O 기업설명회가 열렸고 100여 명의 재학생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보였다.

이동언 D&O 대표는 “인천재능대와의 협력으로 호텔외식, 호텔관광 분야 연구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관련 분야에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