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45 (일)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스타트업 마케팅 역량 강화 창업아카데미 개최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스타트업 마케팅 역량 강화 창업아카데미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9.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박정운)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은창선)는 지난 8월 17일(목),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공학관에서 경기도일자리재단, 용인시 소재 대학창업보육센터와 공동으로 ‘용비 창업아카데미 2기’(이하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용비 창업아카데미 2기 개최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 용비 창업아카데미 2기 개최

스타트업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는 ‘용인시’의 ‘용(Yong)’과 ‘창업보육센터(Business Incubation Center)’의 ‘비(BI)’의 합성어로 용의 비상처럼 스타트업의 비상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용인시 BI 입주기업 및 관내 예비창업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대학교, 단국대학교, 명지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등 대학창업보육센터와 함께 준비한 이 날 아카데미에서는 ㈜마마포레스트 오현주 대표가 “창업동기와 가치를 담아내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로 스타트업에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와 창업 마케팅 노하우를 사례 위주로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흥미를 끌었다.

한국외대 창업보육센터의 은창선 센터장은 “성공한 기업가의 성공 노하우 공유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와 용인시 BI 입주기업에 큰 도움을 주었다”며 “앞으로도 산·학 간 연계를 통해 용인시의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