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10 (일)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가을학기 재학생 동문모임 성료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가을학기 재학생 동문모임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08.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에서는 지난 8월 12일 가을학기 개강모임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을 위한 개강모임 뿐만 아니라 졸업 동문의 박사학위 취득, 창업, 승진 등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학과 측은 전했다.  

이날 참가한 동문회 사무국장은 “유통물류학과 동문회는 끈끈한 우정을 토대로 운영되고 있다. 학과와 재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동문회가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유통물류학과 재학생 대표는 “오늘뿐만 아니라 9월 한마음 축제에서도 동문들이 참여해 재학생들과 선후배 사랑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백소라 유통물류학과 교수는 “개강모임 뿐만 아니라 동문들의 창업, 박사취득, 승진 등을 축하하는 자리를 함께해서 기쁘다. 모임을 준비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항공물류, 물류센터운영과 안전관리, 물류포장, 수요예측, SCM 등 유통, 물류, 무역 분야에 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물류학과 졸업 후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유통산업학과) 진학 시 30%의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