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45 (일)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과 Bible & AI-Coding 여름 캠프 실시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과 Bible & AI-Coding 여름 캠프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3.07.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 아동보육과 학생들은 14-16일 2박 3일간 동중한합회 문막중앙교회 패스파인더 대원을 대상으로 Bible & AI-Coding 여름 캠프를 실시했다.
캠프 프로그램은 금, 토, 일 3회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성경학교 노래와 율동, 주제 공부, 만들기 및 AI-Coding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문동규 아동보육과 학과장은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대학에서 배운 것들을 교육 현장에 직접 접목시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더불어 나눔과 봉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하였다. 
캠프 대장으로 참여한 김정화(아동보육과 2년)는 “우중에 프로그램이 이루어져 어려운 점이 있었지만 7명의 봉사대원과 30여명의 패스파인더 대원들이 함께하는 시간들이 즐거웠고 현장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운영해 볼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고 하였다. 
아동보육과는 매해 다문화 영유아를 대상으로 에듀케어 IT교육 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AI-Coding 교육으로 어린이집 5곳을 선택하여 영유아 대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아동보육과는 고등교육기관 졸업생 취업통계조사(2021.12.31. 기준)에서 전국 아동보육과 중 가장 높은 90.9%의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4년제 전공심화 학위과정, 보육교직원 보수교육센터 및 성동구, 동대문구, 강북구, 노원구의 국공립 어린이집 4곳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