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55 (월)
삼육대,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삼육대,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 방완재
  • 승인 2023.06.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이은주 의원 등 15명 수료
삼육대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삼육대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삼육대(총장 김일목)는 제3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AMP) 수료식’을 지난 15일 저녁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 컨벤션센터 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현희 부총장 겸 대학원장과 오덕신 책임교수, 곽경국 총원우회장(2기 원우)을 비롯해, 1~2기 원우, 3기 수료생과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3기 수료생은 경기도의회 이은주 의원, 삼육보건대 박주희 혁신기획처장, 이상네트웍스 김성옥 상무이사, 대성충전소 김남채 대표 등 총 15명이다. 이들은 지난 3월 입학해 15주 동안 정재계 및 사회 각계 저명인사 특강과 국내·외 연수 등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김현희 부총장은 “삼육대의 인재상은 ‘진리와 사랑의 봉사자’이다.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해 삼육대 동문이 되신 여러분도 이러한 비전을 함께 실천해주시기 바란다”며 “여러분의 성공이 모교의 성공이 되고, 모교의 성공이 여러분의 성공이 되어 이것이 지역사회의 성공,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성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이 되길 기원한다”고 축사했다. 

삼육대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략’ ‘시황대응’ ‘친교’ ‘웰빙’ 등 CEO에게 꼭 필요한 4가지 필수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경영, 전략, 금융, 경제, 정치, 리더십 등 기업경영의 실전은 물론 골프와 웰빙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인사이트를 제공해 건강한 리더의 라이프 밸런스를 함양한다.

4기 과정은 오는 8월 중순 개강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기업·공공기관의 CEO 및 임원, 부서장,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입학문의는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02-3399-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