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25 (일)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개관식 개최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개관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6.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년 창업자들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고 성공하기를 바란다는 뜻 담아 -
DDM개관식
DDM개관식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청년주택 하트리움 2층에 위치한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의 개관식을 5월 23일 개최하였다.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은 동대문구에서 역량 있는 청년 스타트업 육성 및 발굴, 지역 내 청년 창업 생태계 확산을 위해 새롭게 조성하였으며, 2023년 5월부터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형 동대문 구청장과 안규백 국회의원, 김경진 당협위원장, 심미경 서울시의원, 김종헌 광운대학교 총장, 원용걸 서울시립대 총장, 박정운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등 70 여명이 참석해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의 개관을 축하했다.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이 본격 운영됨에 따라 지역 특성을 활용한 청년 창업생태계 조성 및 청년 창업 활성화, 입주기업의 선발·연장·졸업 등을 통한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추진할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특성화 사업 추진과 투자유치 지원 등 외부 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내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고, 서울 중심의 청년 창업 육성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계획이다.

수탁기관장으로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개관식에 참석한 광운대학교 김종헌 총장은 “전자공학을 기반으로 하는 실용 학문 중심대학인 광운대학교의 창립 89주년을 맞이하여 청년 스타트업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니콘 기업과 초격차 청년 스타트업이 육성 될 수 있도록 DDM 청년창업 유니콘을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