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5 (월)
사학연금,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캠페인 활동 실시
사학연금,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캠페인 활동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3.04.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사회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협력 시행
- 배려와 존중이 넘치는 학교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요.
- 웃음이 꽃피는 교실, 학교폭력 없는 우리 학교
사학연금 학교폭력캠페인 단체사진
사학연금 학교폭력캠페인 단체사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이하 사학연금)은 나주관내 초,중학교 일대에서 유관기관 직원 및 지역주민과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2023년 3월 22일부터 4월 7일까지 5회에 걸쳐 실시되었다.

 학교폭력근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학생들에게 학교 폭력에 대한 바른 인식을 심어주고자 대상학교 정문과 다수 학생들이 이용하는 등굣길에 사학연금 공단 직원 및 나주시청 직원 60여명이 피켓과 어깨띠를 두루고 “배려와 존중이 넘치는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구호를 외치며 진행되었다. 또한, 학생들이 학생 자치회를 중심으로 자발적으로 피켓을 제작함으로써 학생 스스로가 학교 폭력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는 시간을 가졌다.

 이 캠페인에는 나주교육지원청, 나주시의회, 나주경찰서, 자치연대,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등 여러 기관이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하여 적극 참여했다. 캠페인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기관 및 사회단체 간 협력체계를 활성화하는 계기도 마련하게 되었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 폭력 문제가 감소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주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과 지속가능한 활동을 발굴하여 지역 상생의 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학연금 학교폭력 캠페인 등굣길
사학연금 학교폭력 캠페인 등굣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