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20 (월)
한국교통대, 제3기 교통최고위과정 수료식 및 대학 발전기금 기탁식 개최
한국교통대, 제3기 교통최고위과정 수료식 및 대학 발전기금 기탁식 개최
  • 하영
  • 승인 2023.02.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교통대학원은 ‘제3기 교통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김재문 교통대학원 원장, 장승엽 교통최고위과정 주임교수 및 수료생 11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사를 시작으로 수료 상패 수여 및 시상, 축사, 발전기금 기탁식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교통최고위과정 제3기 원우회 회장 김은수(신우디엔시 사장)는 본 교통최고위과정에 대한 고마움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원우회 일동을 대표하여 한국교통대학교에 오백만원(₩5,000,000)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하며 교통대학원 교통최고위과정 발전을 위해 사용해주시길 당부하며 전달했다.

이날 축사를 전한 교통최고위과정 위원장 및 교통대학원장 김재문 교수는 “코로나로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도전과 발전의 기회로 삼아 지난 1년간의 결실을 맺게 되어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된 발전기금에는 “목적에 맞게 귀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본 교통최고위과정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지난 2022년 3월 29일에 개강식을 시작하여, 약 1년간 국내·외 교통 산업 리더들의 현장감 있는 초청 강연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분야, 리더십과 인적 네트워크 등의 과정으로 이뤄졌다.

한편 한국교통대학교 교통대학원 교통최고위과정 4기는 현재 모집 접수 중이다. 2023년 3월 중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미래 교통산업의 파워 리더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