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50 (일)
호남대 CHAMP,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7기 수료식
호남대 CHAMP,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7기 수료식
  • 배지우
  • 승인 2023.02.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상철 총장, 박평기 회장 감사패, 김재문 수석부회장 공로패
- 7기 원우회, “우수인재 양성에 써달라”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덕모)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 제7기 수료식이 2월 15일 오후 6시 호남대학교 공자아카데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과 장청강 주광주중국총영사, 문병채 CHAMP동창회장, 2기 김영석 회장, 조항 주광주중국영사, 40명의 수료생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박상철 총장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의 활성화 및 대학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박평기 회장에게 감사패를, 김재문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정현욱 사무국장에게 학업정진패 등을 수여했다. 

7기 원우회에서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대학에 전달하였다.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오는 3월 22일 개강 예정이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덕모)과 공자학원(원장 손완이)이 공동개설한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글로벌(중국 등) 시장방향에 대비하고, 시대의 흐름에 앞서 나가기 위한 최고 권위의 對글로벌 비즈니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가치가 다른 컬쳐·아트·인문교양 등 다양한 인문학 강좌로 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과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호남대학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상담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