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0 (금)
㈜제이안컴퍼니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에 교육지원금 전달
㈜제이안컴퍼니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에 교육지원금 전달
  • 방완재
  • 승인 2023.01.3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인재 육성장학금
미래 인재 육성장학금

㈜제이안컴퍼니(대표 이지훈)는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유튜브크리에이터과에 교육지원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주)제이안컴퍼니는 스타일리쉬 코스메틱 브랜드 “디안쉬”를 런칭하여 피부 진정,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성분들인 아줄렌, 덱스판테놀, 병풀 등을 함유한 마스크팩, 멀티밤, 미스트 등의 화장품들을 국내외로 판매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기능의 건강한 화장품들을 출시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지원금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 및 우수인재 발굴과 육성을 통해 사회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지급되었으며 이전에도 ㈜제이안컴퍼니는 ‘디안쉬 홍국 올인원 마스크팩’ 출시 전 학생들에게 협찬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제이안컴퍼니 이지훈 대표는 “모든 성장의 바탕인 교육이 살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지원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갈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 하고 전했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학과장 이우영 교수는 “교육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회사들과 협업 및 연계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과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