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25 (화)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대상 학과 오리엔테이션 진행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대상 학과 오리엔테이션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3.01.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지난 16일 오후 8시 30분 2023학년도 봄학기 호텔관광경영학과 합격자를 대상으로 ‘2023학년도 봄학기 호텔관광경영학과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온라인 메타버스 ZEP으로 신·편입생들이 보람찬 첫 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편입생들이 참여하는 첫 행사인 만큼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 인사를 시작으로 학과 교수진 소개, 학과 임원 소개, 동아리 안내, 학부 특강 등 입학하는 학생들을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졌다.

또한, 학사 안내, 수강신청 안내, 복수전공 안내, 시험과 과제 안내 등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와 더불어 입학하고 처음으로 하게 될 수강신청 방법, 첫 학기 계획 짜는 법 등 유익한 정보를 안내하고 신·편입생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됐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관계자는 “이번 오리엔테이션에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발한 소통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입학 전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교과과정 로드맵과 자격증 및 수료증 취득을 설계하고 어떻게 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지, 과제는 어떤 식으로 진행하면 되는지, 호텔관광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실질적 정보 등 학생들이 많은 정보를 얻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자격증 및 수료증 취득,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경영, 식음료서비스, 관광경영, 항공서비스 등 호텔관광 관련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1월 20일(금)부터 2월 14일(화)까지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2차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