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31 11:40 (화)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 ‘사랑의 물품 기부’ 전달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 ‘사랑의 물품 기부’ 전달
  • 방완재
  • 승인 2023.01.2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은 19일 아름다운가게를 찾아 사랑의 물품 기부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은 19일 아름다운가게를 찾아 사랑의 물품 기부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 사회봉사단은 19일 아름다운가게(대구 동구점)를 찾아‘사랑의 물품 기부’ 전달식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회봉사단은 지난 연말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을 대상으로‘이웃과 사회를 위한 자원 재순환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후원받은 의류 및 생활 잡화 등 총 250여 점을 이날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정연모 사회봉사단장(사회복지계열 교수)은 “매년 대학에서는 물품 나눔 및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의 학생들이 옷과 생활용품 등을 보내줘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 2007년 창단한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은 학생 봉사자를 모집해 매년 정기적인 단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전국 지역별로 봉사단을 상시로 운영하며 지역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23학년도 신․편입생 2차 선발을 이달 21일부터 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모집계열 및 학과는 ▲사회복지계열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메카트로닉스학과 ▲산업경영학과 ▲부동산재테크학과 ▲노인복지학과 ▲실용영어융합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복지공학과 ▲뷰티케어학과 ▲아동복지학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