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05 (화)
영진사이버대학교 해병대 군위탁 입학 설명회 나서
영진사이버대학교 해병대 군위탁 입학 설명회 나서
  • 방완재
  • 승인 2022.12.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사이버대 군위탁 설명
사진은 27일 해병대2사단 청룡비전센터에서 이근배 영진사이버대 교수(상담심리학과)가 군위탁 입학설명회를 진행하는 모습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27일 인천시 강화군 해병대2사단 청룡비전센터에서 진행된 ‘사이버대학 초청 입학설명회’에서 군위탁 전형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병대2사단이 사단 장병 학위 취득 여건 보장을 위한 마련한 이번 설명회에는 영진사이버대학교 등 17개 사이버대학이 참여했다.

이날 영진사이버대는 군위탁 담당 이근배 교수(상담심리학과)가 나서 군위탁 전형 지원절차, 전공 특성, 지원 방법 및 장학 혜택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군위탁은 군 장병의 학위 취득 및 평생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대학에서 등록금의 50%를 군장학금으로 지원한다.

영진사이버대는 차세대 학습관리시스템 및 1대1 책임지도 등 군위탁 입학생 학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방제 영진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해병대가 세계 최고의 강군으로 계속 발전하도록 소속 장병들의 자기 계발과 맞춤형 교육을 지원하는데 성심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는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1차 모집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며,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계열,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매카트로닉스학과, 산업경영학과, 부동산재테크학과, 노인복지학과, 실용영어융합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복지공학과, 뷰티케어학과, 아동복지학과다.

영진사이버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은 대학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입학전형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