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55 (금)
상지대, (사)가온교육연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지대, (사)가온교육연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12.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지대학교(총장 직무대행 유만희) 는 12월 1일 오후 2시 본관 2층 회의실에서 교육정책 발굴 및 인재 양성 프로그램 제공 등 원주시 교육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사단법인 가온교육연구센터(이사장 권정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가온교육연구센터는 원주시 교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 정책 입안과 지역 내 우수 인재를 위한 장학사업 및 인재 양성 프로그램 제공,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북원여고, 영월고등학교 교장을 역임한 권정한 이사장이 대표를 맡고 있는 단체이다. 

 상지대와 (사)가온교육연구센터는 업무협약을 통해 ▲상지대 구성원을 위한 교육 서비스 제공 ▲교육박람회, 입시설명회, 교육콘서트 등 행사에서 상지대 홍보 ▲(사)가온교육연구센터의 교육활동을 위한 공간 제공 등에 관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상지대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학생과 학부모, 일반부모, 성인 모두가 하나로 수렴될 수 있는 영역은 교육이라고 생각한다. 평생교육이 우리사회에 특별한 화두로 대두되고 있는 현시점에 가온교육연구센터와 협력을 통해 교육의 본질에 충실한 교육을 위한 노력을 진행하고,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충실하고 성실하게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가온교육연구센터 권정한 이사장은  “상지대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상지대학교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의 중심 대학인 상지대의 교육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