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5 (금)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한국음악전공 제작실습 응용음악 II < INNER WAVE : 일렁임 >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한국음악전공 제작실습 응용음악 II < INNER WAVE : 일렁임 >
  • 방완재
  • 승인 2022.11.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법 쌀쌀해지는 날씨 속 연말을 앞둔 12월, 서울예술대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2학기 음악학부 제작실습으로 <INNER WAVE : 일렁임>의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응용음악’은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한국음악전공의 제작실습이다. 우리의 전통예술인 한국음악과 대중적인 실용음악의 결합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응용하여 학생들 스스로 새로운 형태의 음악을 창작하는데 목표를 가진다. 음악학부 외에도 연극, 영상, 사진, 디지털아트, 예술경영 등 다양한 전공생들이 모여 함께 하나의 공연을 만들어나가는 공연 제작 실습이다.

   2022학년도 2학기 응용음악 콘서트 <INNER WAVE : 일렁임>은 청년들의 내면을 주제로 한다. 청년들이 세상을 살아가며 직면하는 상황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은 다채로운 음악으로 담아내어 관객들로부터 그들의 진심어린 이야기에 대한 공감과 이해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응용음악 콘서트 <INNER WAVE : 일렁임>은 오는 2022년 12월 12일 서울예술대학교 마동 예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12월 5일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