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25 (금)
사학연금, 직무상 재해예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사학연금, 직무상 재해예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2.11.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단 최초 재해예방 우수사례 공모전으로 안전한 사학연금 일터 만들기에 앞장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이하 사학연금)은 18일부터 사학연금 가입 대학병원을 대상으로 ‘사학연금 직무상 재해예방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직무상 재해가 가장 자주 발생할 수 있는 학교급(대학병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학교기관내 우수한 재해예방 활동을 발굴하고 공유하여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접수는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이며, ‘직무상 재해예방 관련 사업 및 활동’이라는 주제로 제출양식에 기관 대표 우수사례를 작성한 후 메일(tpcare@tp.or.kr)로 제출하면 된다. 

 주명현 이사장은 “일터에서의 안전은 누구나 누려야 할 권리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재해예방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올해 공모전을 발판 삼아 사학연금 전체 가입기관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접수된 사례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등 총4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며, 수상작은 12월 16일 사학연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학연금 홈페이지(http://www.tp.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