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25 (수)
대진대학교, ㈜지에스건오 & ㈜케이디솔라와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대진대학교, ㈜지에스건오 & ㈜케이디솔라와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11.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에스 건호 및 케이티 솔라 사진
지에스 건호 및 케이티 솔라 사진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14일 11시 30분 대진대 본관 2층 영빈실에서 임영문 대진대 총장 및 ㈜지에스건오 김형수 대표이사, ㈜케이디솔라 이동규 대표이사 등 9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진대 탄소중립지원센터 주관하에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지에스건오는 발전기금 500만원을, ㈜케이디솔라는 발점기금 300만원을 탄소중립을 위한 교육지원기금으로 대진대학교에 기부하였다. 

  ㈜지에스건오는 2008년 설립되어 설비자재, 안전장비, 공구류 등을 제작하며, 주로 소방설비와 기계설비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탄소중립 관련 기자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케이디솔라는 2013년 설립되어 경기대진테크노파크에 입주되어 있는 업체로 태양광발전소 설치, 태양광 주택보급 지원, 태양광 융복합 지원, 건물 지원 등 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서는 태양광 에너지 활용을 통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이날 임영문 대진대 총장은“㈜지에스건오 , ㈜케이디솔라와의 탄소중립을 위한 교육지원 발전기금 기부에 대하여 감사하며, 이 협업을 통하여 서로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대진대학교, 지자체, 기업을 연결하여 탄소중립 사업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잘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지에스건오 김형수 대표이사는 “탄소중립사회 실현을 위한 여정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며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케이디솔라 이동규 대표는 “본 기업은 탄소중립과 관련된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대진대학교와 협력하여 앞으로 꾸준히 준비하여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따라서 자주 만나 협력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