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45 (목)
서울과학기술대학교 LINC 3.0 사업단, 특화산업기업협업센터(ICC) ★-가족회사(유료멤버쉽) 통합 교류회 겸 협약식 개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LINC 3.0 사업단, 특화산업기업협업센터(ICC) ★-가족회사(유료멤버쉽) 통합 교류회 겸 협약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2.11.1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CC ★-가족회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식 및 산학연협력 공유·협업을 위한 서울과기대 통합 교류회 개최
이동훈 총장 환영인사
이동훈 총장 환영인사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11월 16일(수),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이하 LINC 3.0)’을 통한 기업가치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LINC 3.0 사업단 특화산업기업협업센터(이하 ICC) ★-가족회사(유료멤버쉽) 통합 교류회 겸 협약식’을 개최했다.

 서울과기대 LINC 3.0 사업단은 차별화된 유료멤버쉽 가족회사 등급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ICC ★-가족회사는 ICC 참여 교원과 가족회사가 특화산업 분야별로 연계·협업하여 산학협력 사업 및 프로그램, 기술교류 등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협력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성과를 창출하고 ICC가 자립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 및 통합 교류회를 통해 스마트로봇융합 ICC(센터장 김정엽), 차세대반도체 ICC(센터장 박우태), 환경서비스 ICC(센터장 김기태) 분야 간 산학협력 활동을 공유하고 기업가치 창출 성과의 제고 방안을 공유함으로써 각 센터 간 상생발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서울과기대 ICC는 ICC ★-가족회사와 LINC 3.0 사업을 통하여 산학연협력 성장모델을 정립하고, 기업가치 창출 및 성과 확산, 자립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이동훈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한 산학연 협력을 바탕으로 ICC ★-가족회사와 서울과기대가 기술·산업 교류를 지속하며 상호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근 LINC 3.0 사업단장은 “ICC는 단연 LINC 3.0 사업단의 핵심이다. 산학연협력에 있어 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ICC 내실을 더욱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히며, “장기적으로는 ICC 자립화를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여건을 조성하고, 대학과 산업계가 함께 발전하는 체계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