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45 (금)
숭의여자대학교-YG엔터테인먼트, K-POP 인재양성을 위한 MOU 체결
숭의여자대학교-YG엔터테인먼트, K-POP 인재양성을 위한 MOU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11.1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을 선도하는 전문 아티스트 양성 협약

숭의여자대학교(총장 박성희)과 ㈜YG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022년 11월 8일(화) 양 기관의 특성과 역량을 발휘하며 K-POP을 선도하는 전문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향후 양 기관은 YG엔터테인먼트의 전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을 위한 음악과 관련된 교육 및 강의 진행, 교내 특강, 재학생들을 위한 개별 오디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황보경 대표이사, 송성욱 이사(미래전략그룹장), 김현석 부장(HR센터장), 숭의여자대학교 박성희 총장, 최동호 영상연기예술 학부장, 홍지연 실용음악 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숭의여자대학교 박성희 총장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MOU 체결을 통해 양사의 특성과 역량을 발휘하며 나타날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하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전문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장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교 119주년을 맞이한 숭의여자대학교는 영상연기예술학부를 확대 개편 실용음악과(2년제), 연기예술과(3년제)를 신설하여 2023년 대학 입시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 입시 전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숭의여자대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