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00 (금)
[한성대] 산학협력 활발하게 추진할 수 있는 교수 우선 초빙
[한성대] 산학협력 활발하게 추진할 수 있는 교수 우선 초빙
  • 하성욱
  • 승인 2022.11.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대 하성욱 교무처장
한성대 하성욱 교무처장 

한성대는 내년 1학기에 정년계열 전임교수 3명과 비정년계열 전임교수 1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정년계열 초빙분야는 행정법, 전자공학 전 분야, 문화콘텐츠산업분야(문화콘텐츠 시장 분석, 기획 및 마케팅)이다. 비정년계열 초빙분야는 인사조직, 마케팅, 생산운영관리, 재무, 3D그래픽(모델링, 애니메이션), 컴퓨터공학 전분야, 컴퓨터소프트웨어, 미용학, 인공지능 전 분야, 교양과목 담당, 외식경영·외식조리, 인사조직, 경영정보시스템, 영어교육 등이다. 접수기간은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까지다.

한성대는 사회‧산업수요가 많은 신산업 분야를 전공한 교수를 충원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산업계와의 협력이 한성대의 장기발전 계획이며 임용정책에도 반영돼 있다. 또한, 산학협력 중심으로 학교의 체질을 바꿔 산업계‧지역사회의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산업계와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를 길러내는 게 장기적 목표다. 

한성대는 산학협력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는 교수를 우선 초빙할 계획이다. 신임교수에게 요구되는 역량은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수행할 가족회사 발굴과 다른 대학과의 교육‧협력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는 사람이다. 또한, 산업계‧지역사회와 함께 공동 개발·운영하는 교과목을 가르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 

교육중점교수도 산업계와 경력을 바탕으로 실무지향적 교육을 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 인문사회 분야 채용에서도 산업으로 연결되는 지식과 기술을 가르칠 수 있는 인재가 지원해주길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