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5 (금)
고려대 세종경력개발센터, 졸업생 대상 ‘2022학년도 2학기 KUS-Cheer Up’ 진행
고려대 세종경력개발센터, 졸업생 대상 ‘2022학년도 2학기 KUS-Cheer Up’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10.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세종경력개발센터(센터장 이관우)가 미취업 졸업생을 대상으로 1:1 개별 맞춤 취업매칭을 돕는 2022학년도 2학기 KUS-Cheer Up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졸업생을 대상으로 유선 조사를 진행한 결과, 50명의 졸업생이 KUS-Cheer up 프로그램을 신청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한 졸업생은 개별 맞춤 1:1 상담을 최대 5회까지 받게 된다.

9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센터는 유형별 상담 프로세스를 통해 참여자의 니즈를 분석하고, 졸업생의 상황에 맞게 취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취업컨설팅을 통해 졸업생들은 자신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취업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자경 컨설턴트는 “세종경력개발센터는 미취업 졸업생을 포함한 교내 재학생·졸업생들의 취업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이번 취업 컨설팅은 미취업 졸업생의 취업 의지를 향상시켜 취업 매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종료 후 참여자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종경력개발센터는 앞으로도 꾸준한 수요조사와 결과 반영, 프로그램 효과성 제고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