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7 19:28 (금)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4학년 제10회 한국무용 졸업발표회,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4학년 제10회 한국무용 졸업발표회,
  • 방완재
  • 승인 2022.09.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예술학과포스터
공연예술학과포스터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는 23일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23호관 공연장에서 제10회 한국무용 졸업발표회 <INU DANCE FESTIVAL>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무용전공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동엽 교수(한국무용 지도교수)와 임일진 교수(프로덕션 지도교수)의 지도 아래 전체 학생들이 무용수 및 스태프로 참여한다. 

 <2022 INU DANCE FESTIVAL>은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으로 다소 침체된 무용계와 공연예술계가 설 수 있는 자리가 점점 축소되는 상황에서 무대 위에 서고 싶은 무용수들의 염원과 열정이 모이고 모여 기획․제작되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선후배들이 힘을 합쳐 다양한 레퍼토리를 창작했으며, 이러한 공연 제작 과정을 통해 학부생들의 화합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각 작품마다 창작과 연출을 맡은 4학년 학부생들은 지난 4년간 학교에서 보고 배운 모든 것들의 집합체를 이 공연에 녹여내고자 했다. 각 작품마다 지니고 있는 개성과 특색 그리고 내포된 다양한 이야기들과 의도를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눈과 마음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출연
   (졸업생)   김다인, 김혜진, 이푸름, 임자연, 황지수 
   (1,2,3학년) 김예진, 김은하, 김한슬, 노민희, 박준희, 박재은, 신다솜, 오세희, 
             이은혜, 정유주, 최예진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는 2010년 인천대학교의 신설 학과로, 21세기 공연예술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인재 육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국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예술인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는 전문예술인의 육성에 힘써 한국 공연예술 세계화를 위한 교육에 역점을 둔다.

 공연 문의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010-2406-0192)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예매는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Upa2010) 혹은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inu_performingarts?igshid=YzA2ZDJiZGQ=)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 관련 사항 확인 또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